여러분의 추천사

Your Recommendations

이 책은 사회적 지위, 명예, 권위를 가진 분들께 추천사를 받지 않았다. 지금까지 오가닉 미디어랩에 실린 글을 공유해온 여러분들이 이 책의 추천인이기 때문이다. 그중에서 몇 분의 추천사만을 고를 수가 없었다.

여러분은 왜 이 책을 추천하는가? 이 책을 읽을 분들을 위해 아래 댓글난에 여러분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담긴 추천사를 부탁드린다. (실명을 쓰셔도 좋고 아니어도 좋다^^)

6 Responses to 여러분의 추천사

  1. 이순석 on 11월 24, 2015 at 4:29 오전 says:

    세상이 연결의 차원을 넘어 하나의 생명체로 탄생한다는 초연결세상. 그 초연결세상의 본질과 속성을 알고 싶다면, 당연히 이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오가닉 비즈니스를 권하고 싶다. 세상의 패러다임이 변해간다는 말들은 많이 하지만 정작 손에 잡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없는 ‘카더라’통신이 난무하는 시절에 새로운 패러다임의 속살을 살며시 보여주는 큐레이터가 있다. 바로 오가닉 비즈니스다.

    • Sangkyu Rho on 11월 30, 2015 at 11:49 오전 says:

      과분한 추천 감사드립니다^^ 이 책은 윤지영 박사의 오가닉 미디어 관점을 비즈니스에 적용한 책입니다. 초연결 세상의 본질에 대해서는 오가닉 비즈니스보다는 오가닉 미디어가 한 발 앞서 있습니다 ㅎㅎ

  2. 조명대 on 11월 24, 2015 at 4:39 오전 says:

    지식의 가치사슬에서 데이터를 정보로, 정보를 지식으로 등등 우리는 각자가 연결하고 싶은 대로 연결하고 싶은 본능을 지니고 있다. 더는 기존의 도서관이나 포털의 키워드입력 결과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 연결되지 않고 마치 보물단지를 감추듯이 껍질에 쌓여있는 한 새로운 세계를 볼 수 없다. 껍데기를 깨고 새롭게 연결될 때 생생하게 살아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다. 죽은 콘텐츠를 살려낼 방법을 제시하는 이 책 Organic Business에 찬사를 보낸다. 가까운 시일 내에 종이책으로 출판될 날도 손꼽아 기다려본다. ^^

    • Sangkyu Rho on 11월 30, 2015 at 11:53 오전 says:

      추천 감사드립니다^^ 오가닉 비즈니스가 죽은(죽어가는) 비즈니스를 살려낼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ㅎㅎ 열렬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3. 정진영 on 11월 26, 2015 at 5:50 오전 says:

    전작인 ‘오가닉 미디어’를 전자책으로 읽었습니다. 그 책을 읽기 전 ‘연결’에 대해 가지고 있던 생각을, 책을 읽은 후 명료하게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전자책은 밑줄을 긋고 손글씨를 쓸 수 없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저는 제 손글씨를 보면, 그 당시의 기억을 조금 더 생생하게 떠올리거든요.

    이번 ‘오가닉 비즈니스’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비즈니스의 탄생은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해주기 위한 비용을 줄이기 위함이라고 들었습니다. ‘연결’은 아주 오래전부터 우리를 감싸고 있었지만, 있는듯 없는듯 해서 알아채기 어려웠습니다. 오가닉 미디어를 통해 그 ‘연결’을 다시 보았고, 이번 ‘오가닉 비즈니스’를 통해 앞으로 ‘연결’로 인해 변화하게 될 비즈니스를, 저의 관점으로 이 책을 소화함으로써 그려보고 싶습니다.

    어서 종이책에 마구마구 밑줄을 긋고 연결하고 싶어지네요!

    • Sangkyu Rho on 11월 30, 2015 at 11:51 오전 says:

      추천 감사드립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책이 되었으면 합니다. 종이책 나올 수 있도록 많이 응원 부탁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